무료영화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영화소개

[리뷰 영화다시보기 ] 나의이름 무료영화다시보기

무료영화다시보기사이트 run043.com

 

멜로 영화 <나의 이름>이 오는 10월 14일 개봉.

<나의 이름>은 자신만의 그림을 꿈꾸는 ‘리애’가 우연히 만난 무명 화가 ‘철우’와 함께 마지막 작품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멜로다.

공개된 따스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는 전소민과 최정원이 함께 보여줄 섬세한 연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마치 서로를 향해 바라보는 듯한 두 사람의 시선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애틋하고 아련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사랑은 그렇게 다시 찾아온다”는 서로가 운명적 사랑의 시작임을 깨달은 두 사람이 전할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아마추어 화가 ‘철우’와 미술관 부관장 ‘리애’가 그림으로부터 시작된 비밀스러운 사연이 담겨 있다. ‘철우’에게 “당신 재능 나한테 팔아요”라는 리애의 미묘한 대사는 과연 이들이 어떤 관계에 놓여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점차 가까워지며 평범한 연인처럼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잊고 있었던 설렘 세포를 깨우며 올가을 가장 특별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사랑이 당신을 찾아갑니다”로 마무리되는 카피는 누구나 한 번쯤 사랑했던,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이들에 대한 추억을 소환시킬 것이다.

공개된 <나의 이름> 메인 예고편은 오래간만에 멜로 연기로 돌아온 전소민, 최정원의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연인으로 처음 만난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올가을 가슴을 촉촉하게 채워줄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미술관 관장 ‘리애’와 길거리 화가 ‘철우’의 우연한 만남부터 그들의 운명적 사랑, 감각적인 비주얼의 아트웍까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우연히 ‘철우’의 그림을 구매한 계기로 ‘리애’의 비밀스러운 제안을 받게 된 ‘철우’, 자신이 이루지 못한 그림의 세계를 완성해가는 그를 동경하는 ‘리애’의 모습은 두 사람에게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연한 만남에서 운명적 사랑으로 변화해가는 두 사람의 관계는 전소민과 최정원의 케미스트리가 더해져 진한 여운의 멜로 감성을 자극한다.

여기에 강형구 화백의 감각적인 아트웍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감성이 담긴 <나의 이름>은 올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줄 것이다.

영화 <나의 이름>은 전소민, 최정원의 감성적인 연기 변신과 더불어 첫 연인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소민은 미처 못다한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은 여자 ‘서리애’ 역을 맡았다.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 tvN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등을 통해 다채로운 스펙트럼의 연기뿐만 아니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으로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오랜만에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만나는 것이어서 눈길을 끈다.

자신의 꿈과 함께 진정한 사랑을 깨달아가는 여자의 세밀한 감정 변화를 디테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가수에서 어엿한 배우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최정원은 천재적인 재능을 가졌지만, 세상을 향한 큰 욕심이 없는 무명 화가 ‘철우’ 역을 맡았다.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MBC 드라마 [보그맘] 등 안방극장에서 강렬한 눈도장을 찍는 데 성공한 그가 <나의 이름>으로 첫 스크린 데뷔작이자 주연에 나서는 만큼 영화 속에서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전소민, 최정원이 선사할 감성 멜로 <나의 이름>은 오는 10월 14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박호선의 시네마플러스 - 무비 핫 이슈>

INFORMATION

제 목 | 나의 이름

감 독 | 허동우

출 연 | 전소민, 최정원, 김정균, 김동주 그리고 강형구 화백

제 작 | ㈜뉴데이픽쳐스

배 급 | 시네마 뉴원

러 닝 타 임 | 110분

관 람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개 봉 | 10월 14일(예정)

SYNOPSIS

미술관 관장인 엄마의 성화에 자신의 작품 전시를 준비하던 ‘리애’. 하지만 그녀는 부족한 그림 실력에 좌절감만 쌓여간다.

어느 날 우연히 길에서 그림을 팔고 있던 아마추어 화가 ‘철우’을 발견하고 그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게 되는데…

모든 것을 돈으로 해결하려는 듯한 ‘리애’의 태도가 맘에 들지 않은 ‘철우’. 하지만 그림을 하나씩 완성할수록 점점 ‘리애’에 대한 마음도 커져간다.

하지만 두 사람 사이의 비밀이 하나둘씩 밝혀지며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데…

단 한 번의 운명, 사랑은 그렇게 다시 찾아온다.

 

무료영화다시보기사이트 run043.com